회원가입 로그인
 
 
 
 
HTML R.Mail
  113  새하늘     URL  홈페이지 수정 
안녕하세요?
저는 귀님의 겔러리 스킨을 다운받아 사용하려 하는데요. 사진 올리는 방법을 몰라 요청을 드립니다.

http://www.railart.net/saehanuelb(최근게시물에서 겔러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스킨사용방법에 관한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평안 하십시오.
2005/10/13
   -2005/10/14-
에구.. 저도 이거 너무 오래 전에 만든 것이라, 작동 메커니즘을 까먹었어요... ^^;
혹시 제가 설치법 설명한 메뉴얼 대로 하셨는지요?
  112       
방명록답지 않다~~
2005/04/10
  111  랑이    수정 
한주니꺼 보다 놀러 왔는데
우~~와 대단쿠나...
멋지당
호주두 당겨오구 영어공부두 많이 하나부다
열심히 뭔가를 하는걸 보니 부럽고 질투나넹
종종 들러도 되지?
2005/01/14
   -2005/01/14-
오호... 우리 랑이 때문에 이곳 관리 잘 해야겠는걸~~
ㅋㅋㅋ 느끼하지? 요즘 느끼한게 인기 좋드만...
자주 놀러와...
나두 일촌 신청해야겠는걸...
  110  한주니     URL  홈페이지 수정 
태오 홈피 관리 하나도 안하네 -0-;;
죽일셈이냐? ㅋㅋㅋ
살려내라!!!!!!
다녀간다...
2005/01/07
   -2005/01/08-
지금 Blog, RSS, trackback 공부 중이잖아.. 사실 공부하려는 중....
  109  badboy     URL  홈페이지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저도 제로보드에서 보고 들어와서 아래에 있는 분과 똑같은 에러가 납니다. 제가쓰는 계정이 cafe24인데... 계정 php가 버전이 낮은건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에구...
2004/09/23
  108  이경근     
안녕하세요. 제로보드에서 보고 들어왔습니다. 여기다가 글을 남겨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님의 갤러리를 쓰는데 이런 에러문구가 뜨는데 함 봐주시겠어요?
Warning: getimagesize() [function.getimagesize]: URL file-access is disabled in the server configuration in /home/hosting_users/kbless/www/bbs/skin/gallery_tioh_gallery/list_main.php on line 49

Warning: getimagesize(http://blogfiles.naver.net/data2/2004/5/19/77/S3500769.jpg) [function.getimagesize]: failed to create stream: no suitable wrapper could be found in /home/hosting_users/kbless/www/bbs/skin/gallery_tioh_gallery/list_main.php on line 49

웹페이지는 여기입니다.
http://kbless.cafe24.com/bbs/zboard.php?id=photo&page=1&page_num=20&select_arrange=headnum&desc=&sn=off&ss=on&sc=on&keyword=&no=1&category=1
부탁...
2004/05/24
  107  한이    수정 
안녕하세요~^^
신환회날이 생일이신줄 몰랐네요..--;;
지금은 시험기간이라 정신하나두 없는데다가 이렇게 작은 글씨를 보려고 하니 눈앞이 대략 흐릿흐릿 하네요..-- 오타는 안치고 잘쓰고 있는건지ㅋ 말이 안되게 쓰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다음행사때는 오빠 봤으면 좋겠네요~ㅋ 홈피도 제대로 못 둘러 봤는데 시험의 압박때문에 여유가 없네요..ㅜ.ㅜ 처음 3학년 할라니까 아직 적응안되서 그런거겠죠..ㅡㅡ 그럼 고만 쓰고 전 이만 가볼께요~^^
2004/04/20
   -2004/04/24-
오호.. 니가 벌써 3학년이냐?
세월 참 빠르군..
컴정 살림 맡느라 고생 참 많이 한다. 성만이 잘 도와주구...
난 셤 기간에 이렇게 인터넷에 글 남길 겨를도 없었는데... ^^ 누구는 셤 기간에 밀린 빨래랑 방 청소한다며? 암튼 셤 잘 보길 바라고~~
  106      수정 
방명록은 거의 테러 수준인걸.
잘 안 보여 ㅡ.ㅡ
하여튼 쏘기로 한거 잊지 않았길 빈다 ㅋㅋㅋ
2004/04/18
   -2004/04/24-
아~~ 내가 맥주 한병씩 쏘기로 한 거??
안 잊고 있지... 맥주 한병이다~~~
영득이 지적은 내가 또 듣지.. 색깔 찐하게 하마.
  105  sinaro    수정 
hi~~
오랜만이당~ ㅋㅋ 역시 홈페이지는 취향이 눈아포~~

라고 할 수 밖에 없네...방명록이 압권이다...ㅋㅋㅋ

암튼....수고하공~ 담 오비모임에 꼭 보장~~ 근데...즐겨찾는곳 링크가

몇개 깨진거 같음~~ ^^ bye~~
2004/04/18
   -2004/04/24-
역쉬 나이 대가 올라가면 이 디쟌을 불편해 하네요.
컴정 사람들 오면 꼭 홈 평을 하더군요. 그래서 역시나 컴정 사람들이구나라는 걸 느낍니다. 그건 그렇구, 형 요즘 보기 힘들어요. 대외적인 활동이 너무 많아요..
  104  동알    수정 
ㅋㅋ~ 태오 하이!
아래 현호라고 써놨걸래..벌써 현호형 왔다간줄 알았다.
보고싶다. 오비 모임때 꼭 보자~
도메인이 멋있군.. 나도 빨리 동알닷컴 만들어야 하는데~ ㅋ
그럼.. 홈페이지의 번영을 빌며.. 담에 봐~
2004/04/18
   -2004/04/24-
보고 싶다는 말 해주니 넘 좋네요. 내가 사랑에 굶주렸나봐..
저두 형 보고 싶어요.. 근데, 막상 형 만나면 별 감회는 안 오더라구요. 솔찍히 까놓고 얘기해서 형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 암튼 보고 싶어요~~ ^^ 동알닷컴 구상 중이셨군요. 동알랜드도 있는데, 닷컴도 있어야죠..
1 [2][3][4][5][6][7][8][9][10]..[12]
이름 제목 내용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ruvin